고객센터

Food is a Life and Fun!

위탁상담절차
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위탁상담절차

귀하의 직원식당 운영의 문제점은 저희 푸디스 전문가들이
개선책을 제시하고 디자인해 드립니다.

  1. 문의 및 상담 (Contact)
    • 소개서 발송 (TM, DM, Email 등)
    • 상담 (유선 또는 면담)
    • 현재 식당의 문제점 및 현황, 개선요청 사항 접수
  2. 식당위탁운영 제안 (Proposal)
    • 현재 식당의 현황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제안서 작성 및 제출
    • 고객사에서 제안서 내용 비교 및 검토
    • 요청 시 별도의 직접 설명 제안 (Presentation)
    • 고객사에서 내부 검토 후 운영여부 최종 결정
  3. 식당운영 준비 (contract)
    • 계약서 체결
    • 오픈 일정에 맞추어 투자품목, 인력 등 준비
    • 오픈 전 식당 대청소 및 동선 재조정, 인테리어, 인력교육, 시험조리 등 점검
  4. 오픈 및 운영관리 (Open & Operations)
    • 제안한 내용대로 운영 및 약속 실천
    • 본사 운영관리자가 주기적으로 사업장 방문 및 고객 만족도 유지 관리